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당뇨병은 다루기 힘든 질병일 수 있다.

그것은 식습관의 급격한 변화와 광범위한 관리와 유지보수를 필요로 한다.

이것이 불가능해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질병을 다루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아래에는 당뇨병을 보다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핵심 팁이 있다.

아몬드는 당신의 식단에 단백질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들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는 어떤 것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소금이 없는 아몬드는 단백질과 다른 좋은 것들 때문에 꽤 영양가가 있다.

컴퓨터 근처에 두어 일하는 동안 그것들을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해라.

높은 섬유질로 바꿔서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라.

통곡물은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주는 저GI 식품인 반면, 백색 식품은 일반적으로 고GI 식품으로 위험을 높인다.

전곡을 함유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증거가 나왔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과 지역 약국을 이용함으로써 당뇨병 치료제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다시 리필을 주문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달 배달도 제공한다!

운동하기 위해 체육관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공원에서 걷거나 당신의 블록 주위를 조깅을 한다.

예를 들어, 정글 체육관에서 턱걸이를 하거나, 직물 가방이나 통조림 제품들로 역기를 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에 즉시 주의하여 시력 손실이나 실명을 방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먹는 음식을 조심하라.

모든 음식이 다르고 먹는 것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몸의 혈당 수치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다.

식사를 많이 하면 인슐린이 더 많이 필요한 반면 식사량을 적게 하면 덜 필요하다.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지 주의해라.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대부분의 임신성 당뇨병은 뚜렷한 이유 없이 일어난다.

스트레스를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사고와 행복한 생각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

의사가 다르게 조언하지 않는 한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모든 개인에게 적절한 시기와 투여를 해야 한다.

식습관과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당뇨병은 살기 힘들 수 있지만,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당뇨병을 훨씬 덜 부담스럽게 만들 수 있다.

이제 당뇨병과 싸우지 말고 즐기세요.

대신, 당뇨병을 앓더라도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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