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아침에 일어났을 때, 너는 휴식을 느끼니? 아니면 밤에 뒤척이며 잠에 들거나 계속 자려고 하는 것일까?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낮에도 거의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

당신은 이것을 고치고 싶고 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약 한 시간 전에 컴퓨터를 끄고 TV를 끄십시오.

전자제품은 당신을 경계하고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끄면, 당신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기 시작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매일 밤 특정 시간에 모든 전자 기기를 끄십시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잠드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매일 어느 시점에 햇볕을 쬐어 나가라.

점심은 밖에서 먹거나 저녁에 산책을 해.

멜라토닌 생성은 피부에 햇빛을 쬐면 시작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뜨거운 물병은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온수병의 온기가 마음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어준다.

그것만으로도 너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거야.

위 부위에 바르는 것부터 시작해.

심호흡을 하는 동안 열이 몸을 통해 전달되도록 하라.

침실은 어둡고 조용하도록 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조명도 신체를 방해할 수 있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게 한다.

소음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는 소음이 있으면 소음을 제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소음이 있다면, 귀마개를 좀 가져와라.

잠자기 전에 가능한 한 적은 스트레스가 필요하다.

이완 기술은 당신이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자고 싶다면, 여러분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심호흡, 명상, 그리고 이미지와 같은 기술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간식은 완벽한 수면 보조제가 될 수 있다.

꿀로 구운 통밀빵 한 조각만 먹어도 효과가 있다.

따뜻한 우유를 포함하면 30분 안에 기절할 것이다.

불면증이 문제라면, 자기 직전에 운동하지 마라.

운동은 신체에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 있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하지 말아야 한다.

자기 전에 침착하면 잠이 더 잘 올 거야.

잠을 잘 수 있도록 100mg의 5-HTP 보충제를 드셔보십시오.

이 낮은 복용량은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이 밤에 더 잘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 보충제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그에 따라 복용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네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잠잘 때 이야기를 읽어주셨던 것을 기억하니? 그것은 어른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냥 잘 때 듣기 좋은 오디오북을 사와.

음악도 통할 수 있다.

불면증이 너에게 가장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니? 너도 낮잠을 자니? 그만해! 낮잠을 자면 잠들기가 더 힘들 수 있어.

정말 언제 낮잠을 자야 한다면 오후 3시 이후에는 낮잠을 피하고, 30분 이하로 낮잠을 자도록 하라.

불면증에 시달릴 때 수면 보조제를 소비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중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무엇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창문을 열어라.

신선한 공기는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열린 창문과 약 60F의 실내 온도는 잠을 잘 수 있도록 제격이다.

추울 경우를 대비하여 담요를 추가로 준비해 두십시오.

등을 대고 납작하게 잘 수 있도록 몸을 단련하도록 하라.

이것은 특히 이상적인 휴식을 위한 훌륭한 위치다.

위에서 자는 것은 모든 장기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한다.

왼쪽에서 자는 것은 심장에 부담을 준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잠을 잘 자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잠들기가 쉽지 않다.

몇 가지 일을 해 보고도 잠을 못 잤다면 위 문질러도 좋다.

이렇게 하면 소화기 계통이 이완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더 잘 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또한 소화를 촉진함으로써 체중 감소를 자극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네가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은 배웠니? 수면이 어떻게 여러분의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분은 서로를 시험해 볼 준비가 되어 있는가? 가능한 한 많이 시도해 보고 그것이 당신의 수면 패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함으로써 자신에게 모든 이점을 주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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