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의 쇠약해지는 증상으로부터 안도감을 즐기세요

불안의 쇠약해지는 증상으로부터 안도감을 즐기세요

불안의 쇠약해지는 증상으로부터 안도감을 즐기세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의 양을 받아들이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단지 일상 생활의 기능일 뿐이다.

하지만 이런 일상적인 불안이 공격으로 바뀔 때 그 결과는 파괴적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끊임없는 불안감에 압도당했다고 느낀다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구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다면 불안감이 커질 가능성이 높다.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압박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과제를 위임해 보십시오.

또한, 매일 긴장을 풀고 압축을 풀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라.

당신의 호흡은 불안 발작에 의해 방해될 수 있기 때문에, 호흡을 조절하려고 노력하면 긴장을 풀 수 있을지도 모른다.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속으로 열까지 세어 보고, 공기가 폐를 채우도록 하라.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의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선택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염려를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근거 없는 것인지 깨닫고 사물을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매일 아침 당신이 깨어날 때, 몇 분 동안 자신에게 몇 가지 격려나 격려의 말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그날이 어떻게 진행되기를 원하는지, 그 날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그 후에는 최선을 다해서 하루를 그런 식으로 가게 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소금을 갈망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소화가 용이하고 몸에 더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기 위해 가공되지 않은 생소 소금을 찾아라.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당신의 불안 문제를 치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특정한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치료계획을 제시하는 무드큐어 등 효과적인 책들이 많이 있는데, 이 책들은 보충제를 제안하고 불안감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살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많은 사람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일들을 하기 위해 매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매일 20분씩 휴식을 취하는 습관적인 연습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점차 낮출 것이다.

당신의 화학적 균형을 운동으로 조절하라.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고칠 수 있다.

원예, 개와 함께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하여 뇌의 자연적인 이완제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낸다.

운동은 불안증 환자뿐만 아니라 우울증 환자들에게도 이롭다.

현재에 머무르거나 오늘에 집중하는 습관을 들이라.

불안한 사람의 가장 나쁜 습관 중 하나는 과거의 사건이나 미래의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화하고, 생각이 다른 곳으로 떠돌게 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이 불안할 때 즐거운 코미디를 보도록 해보라.

이런 종류의 영화를 보는 것은 여러분이 낄낄거리고 사물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무엇이 여러분에게 불안감을 주었는지 잊어버리도록 도와준다.

우스꽝스럽게 들리지만, 약간의 재미는 공황 발작 중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할 때,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지금 네가 할 수 있는 건 뭐든지 해

밤중에 불안발작이 발생하면 즉시 조치를 취하라.

돌아다니거나, 사과를 먹거나, 물을 마시거나, 심지어 TV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움직여라, 그러면 훨씬 더 빨리 떠날 것이고,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적절한 지도나 의학적 지원이 없으면 불안이 인생을 좌우할 수 있다.

불안은 정신적인 상태고 작은 변화를 일으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만 하면 회복에 나설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메모해 두고 열린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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