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혁신할 피트니스 팁

인생을 혁신할 피트니스 팁

인생을 혁신할 피트니스 팁

인터넷에서 정확한 건강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수많은 검색 결과를 분류하는 것은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목표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조언과 시간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다행히도, 그 조언들은 아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운동 일상을 바로 시작하는 데 더 잘 사용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기분을 좋게 해줄 복장에 투자하여 자신을 만족시키고 피트니스 열정을 북돋워라.

작은 물건이라도, 당신을 기분 좋게 하고 체육관에 데려다 주는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운동에는 다양한 운동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은 지루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운동 요법 위에 머물 것이다.

게다가, 근육은 특정한 운동에 너무 익숙해질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복근 운동을 할 때 주름잡기만 하지 마라.

대학 연구를 통해 25만 마리의 크런치가 1파운드의 지방만을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엄격하게 크런치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시간을 극대화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복부 운동으로 돌려라.

쿠션을 손가락으로 꽉 눌러서 시작하기 전에 항상 운동 벤치에 있는 패딩을 테스트하십시오.

패딩이 부족하면 패드 밑의 나무를 느낄 수 있다.

나무가 느껴지면 다른 기계를 사용해 보십시오.

적절한 패딩이 없는 기계는 운동 중에 멍이 들 수 있다.

라켓볼과 테니스를 하는 사람들은 팔뚝을 튼튼히 하는 쉬운 방법을 찾아냈다.

책상이나 탁자 위에 평평한 신문지를 깔아라.

지배적인 손에 든 종이 한 장을 반분 동안 뭉개라.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약한 손으로 한 세트를, 그리고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한다.

킥복싱을 해 보십시오.

킥복싱은 격렬한 운동이며 또한 재미있다.

이 재미있는 운동으로 살을 많이 빼고 체력을 기를 수 있다.

힘과 체력을 얻기 위해서는 같은 횟수의 반복을 10퍼센트 덜 한다.

이것은 근육의 작업 부하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지구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30분 안에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다면, 다음에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27분 안에 하도록 노력하라.

주말에만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라.

주말은 약간의 휴식과 운동도 포함해야 한다.

너는 매일 체중을 줄여야 한다.

주말 내내 시간을 쪼개서 매주 월요일에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논했듯이, 최상의 정보를 얻고, 그것을 자신의 건강 목표에 적용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스스로 교육받는 것은 목표에 도달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면 성공이 쉬워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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