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한 팁과 요령

평판 관리에 대한 팁과 요령

평판 관리에 대한 팁과 요령

기업의 명성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 부정적이거나 평균적인 평판을 가진 사람들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

평판이 좋은 기업은 고객이 더 많고 수익성도 더 높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중요한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주제나 틈새의 권위자로 간주되면 결과 페이지의 맨 위까지 올라간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만약 당신이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여 대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난한 고용주라는 말이 퍼진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거부할 수 있다.

개인 판매 및 프로모션은 정확히 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개인 판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해결하기 위해 큰 할인을 제공할 때 필수적이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많은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기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에 대해 올라온 부정적인 댓글을 읽으면 화가 날 수도 있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고객에게 구매 후 정기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긍정적인 댓글에 링크도 몇 개 올리고, 비판에 빨리 대응할 수 있는 포인트로 만들어라.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접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최선의 접근법이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중추다.

명성이 크지 않을 때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훌륭한 사업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이 여기 갔던 것과 같은 평판 관리 요령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좋은 평판은 사업을 성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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